본문 바로가기

멀티미디어

전여빈 프로필 정보 알아보세요.

반응형

전여빈 프로필 정보 알아보세요.

빈센조 홍차영 전여빈 프로필 정보 알아보세요.

 

 요즘 한창 인기가 뜨거운 드라마 바로 '빈센조'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빈센조'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요. 바로 주인공 빈센조(송중기)만큼 뜨거운 홍차영(전여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여빈은 1989년 7월 26일 출생입니다. 2021년 기준으로 만 31세입니다. 강원도 강릉시 교동 출신으로 출신 역시 대한민국입니다. 키는 166cm로 작지 않은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여빈의 종교는 무교입니다.

 가족은 어머니, 오빠, 남동생 이렇게 지내고 있으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의 경에는 2015년 영화 '간신'은 통해서 영화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트컴퍼니' 입니다.

 

 전여빈은 2015년 '간신'을 비롯해서 올해인 2021년까지 쉬지 않고 영화에서 활약 중이며 드라마 역시 2017년 OCN의 '구해줘'를 통해서 2021년 TVn의 '빈센조'까지 쉬지 않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뮤직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생전 약속인 의사가 되기 위해서 노력했으니 입시 실패로 인해 방황하던 중에 영화'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남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서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여빈은 데뷔 후 인상적인 연기로 인해서 많은 대중들과 연예 관계자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성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인 거 같습니다.

 

 여담으로는 전여빈의 친오빠가 전여빈의 꿈을 적극 응원해서 연기학원 한 달 만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합격했다고 합니다. 또한 한복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