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멀티미디어

김세정 키 고향 나이 알아보세요!

반응형

김세정 키 고향 나이 알아보세요!

매력만점 김세정 키 고향 나이 알아보세요!

 

 오늘은 가수 겸 연기자인 김세정의 키 고향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한창 핫하고 인기가 있는 연예인중에 한 명이죠. 제 주위에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김세정의 출생은 1996년 8월 28일입니다. 2021년 기준으로 만 24세입니다. 출생지는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으로 전라북도 출신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김세정의 키는 164cm입니다. 체중은 48kg으로 혈액형은 AB형이며 가족으로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안양부흥초등학교(졸업)-->안양호계중학교(졸업)-->인덕원고등학교(졸업)-->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재학)입니다.

 

 소속사는 '제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취미로는 봤던 영화/드라마 다시 보기와 스노클링이라고 합니다. 특기로는 팔씨름, 허벅지 씨름, 요리, 그림 그리기라고 합니다. 좌우명은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 때, 두 번 더!'입니다.

 현재는 8인조 걸그룹인 구구단에서 3단과 메인보컬을 맞고 있으면 예전에 했던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1위인 전소미와 같이 아이오아이에 활동했습니다.

 

 데뷔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2014년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배우로서 2017년에 학교 2017로 첫 작품을 찍었고 최고 시청률은 5.9%에 머물렀지만 김세정의 연기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0년 7월 OCN에서 방영된 '경이로운 소문'에 캐스팅이 되는데요. 여기서 '도하나'역을 맡아서 연기하며 인생캐릭터를 얻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상당히 굳히게 됩니다. 흥행력과 연기까지 겸비한 배우가 됩니다.

 

 김세정의 성격은 활발하고 화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지만 여린 성격으 소유자라고 합니다. 털털하며 붙임성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김세정의 실물은 항상 생글생글하게 웃는 타입으로 마치 탈을 쓴거같다는 평가를 받는 다고 합니다. 이러한 모습으로 너무 과하게 웃어서 안쓰럽다는 시선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