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멀티미디어

배우 조승우 나이, 키, 학력, 아버지 알아보세요!!!

반응형

조승우 나이, 키, 아버지 알아보세요!!!

명품 배우 조승우 나이, 키, 아버지 알아보세요!!!

 

 오늘은 믿고보는 배우 조승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항상 배우 조승우의 작품을 보면 엄청난 몰입을 하게 되더군요. 특히 '비밀의 숲'은 정말 최고의 작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2021년 2월 17일부터 JTBC에서 방영되고 있는 '시지프스'에서 상대배우인 박신혜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조승우 나이, 키, 아버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추가로 여담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조승우의 출생은 1980년 3월 28일에 태어났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42세입니다. 상당히 어리다면 어린 페이스 보유자입니다. 뱀파이어같이 늙지 않는 거 같습니다. 30대 중반 정도로 보이는 외모가 참 인상적입니다.

 

 배우 조승우의 키의 경우에는 173cm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히는 173.3cm라고 합니다. 존재감이 있는 배우라고 그런지 실제 키에 비해서 조금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습니다. 몸무게는 63kg이라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의 학력은 서울서초초등학교 졸업 ---> 서일중학교 졸업 --->계월예술고등학교 졸업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입니다.

 배우 조승우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굿맨스토리 그리고 데뷔는 2000년 영화 춘향뎐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무려 경력이 이제 2021년이 된 정말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입니다.

 

 배우 조승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출생지는 서울이라고 합니다. 본관은 창녕 조 씨라고 합니다. 조승우의 아버지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많은데요. 조승우의 아버지는 조경수라는 유명 가수라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의 아버지 조경수는 1948년 12월 18일 출생으로 1966년 라이브 클럽에서 데뷔해서 1978년에 '행복이란'이라는 노래로 큰 히트를 쳐서 아버지의 이름이 있었으면 인지도를 더 올렸을 텐데 일부러 그러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는 아버지 조경수와의 사이가 별로 좋지 않다고 하며 데뷔 후 공식 석상에서도 어머니, 누나, 이모, 이모부, 등 외가 쪽 친척만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명품 배우 조승우에 대해서 이모저모를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들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