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스트아크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과 람부탄 과수원 위치!!!

반응형

 로스크아크 아주 핫하고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다양항 퀘스트나 스토리가 재미있어서 저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과 람부탄 과수원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과 람부탄 과수원 위치!!!

 

 루테란 동부 배꽃나무 자생지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퀘스트로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과 람부탄 과수원을 찾아야 하는 퀘스트를 받게 되는데요. 요게 맵에서 따로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저도 한참을 찾다가 안돼서 포기하다 겨우겨우 찾아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람부탄 과수원 위치

람부탄 과수원 위치

 위에 스크린샷으로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된 부분이 바로 람부탄 과수원 위치인데요. 저쪽으로 일단 이동수단이나 걸어서 이동을 하셔야 됩니다!

 지도에 있는 부분을 찾아가시면 이렇게 반짝이는 원이 나오는 문이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람부탄 과수원입니다! 원쪽으로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어죠!

  •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

 이제 달리안 과수원의 비밀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죠? 달리안 과수원도 람부탄 과수원과 같이 루테란 동부 배꽃나무 자생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월드맵에서 보시면 저기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놓은 위치에 달리안 과수원의 위치입니다! 이동수단을 이용하시면 아주 금방 찾아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맵을 보면서 찾으시면 정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맵에 표시된 빨간부분을 찾아가시면 람부탄 과수원과 비슷하게 반짝거리는 원이 있는 문이 있습니다. 역시 문쪽으로 클릭을 하시면 입장이 가능하고 NPC를 만나서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