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반응형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2020년 3분기 애니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애니 정보로 찾아왔는데요.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을 드립니다. 오랜만에 애니 관련 정보를 올리는데요. 제가 이번 분기 즐겁게 봤던 애니들에 대해서 짤막하게 소개를 해드릴게요!

 

 애니는 뭐랄까요... 영화도 좋지만 하루하루 짧게 볼 수 있는 게 정말 매력적인 거 같아요. 저는 중학교 때부터 자기 전에 누워서 휴대폰으로 애니를 보는 게 버릇이 돼서 꼭 하루에 못해도 1편 많으면 3편 정도 보고는 잔답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이번분기에 정말 한 편 한 편 엄청난 흡입력을 보여준 작품입니다. 리제로 시리즈 자체가 워낙 재미있는 이 세계 물이라서 엄청난 이세계물이 나오는 와중에 이 작품은 정말 저의 안에서 TOP3에 드는 작품 중에 하나랍니다.

 

 튼튼한 스토리 구성과 이번 분기에는 리제로 세계관의 최고로 강한 마녀들이 등장을 하기도 합니다. 전체적인 스토리가 흡입력 있고 정말 강추를 드립니다. 작화 역시 준수해서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이번 편만 보면 이해가 안 가기 때문에 1기를 구해서 꼭 보시고 관람해주세요!

 

그레이트 프리텐더

 

 일본에서 사기꾼으로 활약하던 '에다무라 마코토'라는 인물이 '롤랑'이라는 인물을 만나서 차원이 다른 클래스의 사기를 치는 범죄 액션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상당히 흡입력이 있고 작화 역시 깔끔합니다. 

 

 작풍에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과 범죄 액션은 정말 일품입니다. 저는 이번 분기에 제일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상당한 퀄리티로 넥플렉스에서도 방영이 확정되어 있죠! 그만큼 작품성이 상당한 작품입니다.

 

방과 후 제방 일지

 

 섬으로 이사한 주인공이 제방부라는 곳에 들어간 일상을 담은 작품입니다. 이세계물이 넘치는 가운데에 이런 일상 물은 정말 사랑입니다. 낚시에 관심 없던 주인공이 점점 낚시의 매력에 빠지는데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인물들의 일상과 사실적인 낚시 표현이 상당히 매력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소녀 4명이 주된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데요.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만족시켜줄 만한 작품입니다.

 

부호형사 balance:unlimited

 

 그 전염병으로 인해서 3분기 1,2편을 방영하고 4분기에 다시 시작이 된 작품입니다. 초반에 굉장히 화려했으며 작품이 생각보다 나름 스토리도 준수했던 작품입니다. 역시 이런 형사물은 언제나 재미있죠!

 

 추억을 자극하는 좀 진부한 캐릭터에 요즘 시대에 맞춤 캐릭터들의 등장이 상당히 인상적인 작품이며 작화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특히 후반부에 저는 좀 스토리 전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결말은 떠나서 말이죠!

 

불꽃 소방대 2기

 

 불꽃 소방대 2기는 1기에 이어서 굉장한 이번 분기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 분기 상당히 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스토리도 2기로 들어서며 상당히 깊이가 생겼습니다.

 

 이런 판타지 작품은 정말 보고 있으면 굉장히 집중을 하게 되죠. 4분기에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기도 한데요. 현재 원작은 진행 중입니다. 향후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저는 오프닝이나 엔딩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소라의 날개

 

 꽤 장편으로 제작돼서 방영이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슬램덩크와 많이 비교가 될 거 같은데요. 상당히 작품이 가지는 오리지널틱한 감성이 확실한 작품입니다. 현실적인 농구만화라는 느낌이 듭니다.

 

 나름의 색깔이 있어서 상당히 재미있는 작품인데요. 원작도 상당히 오래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라서 그런지 애정이 가는 작품 중에 하나랍니다. 농구라는 소재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어떤 시리즈의 등장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시리즈인데요. 스토리가 이번에는 주인공인 '미사카 미코토'가 굉장히 중심적으로 다뤄지는 시리즈인데요. 저의 애정 캐릭터인 '시라이시 쿠로코'의 활약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화는 연출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작품입니다. 그리고 활약이 없던 '쇼쿠호 미사키'의 스토리 역시 상당히 나오니 즐겁게 보실만한 작품입니다.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제가 애정 하는 일상물입니다. 러브 코미디라고 하는 게 정확할 거 같은데요. 선배를 놀리기 좋아하는 '우자키 하나'와 맨날 놀림당하는 '사쿠라이 신이치'의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 작품입니다.

 

 실제로 작품에 등장하는 '우자키 하나'같은 선배가 없다는 게 정석이겠죠?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작품으로 2분기 제작이 확정된 작품이랍니다.

 

후르츠 바스켓 2기

 

 정말 너무 기다리던 작품입니다. 후르츠 바스켓은 정말 명작 중에 명작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정말 좋았는데요. 이번에 리메이크되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나는 것도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작화도 예쁘고 각양각색의 성우들까지 참 매력적이죠! 스토리가 잔잔하고 이제 슬슬 주인공들의 저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부분인 정말 인상적입니다. 3기도 방영이 될 예정이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