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아름다운 청춘들의 꿈꾸는 이야기 '사랑하는 소행성' 리뷰!!!

반응형

사랑하는 소행성 1차 PV

 

-작품 정보-

원작 : Quro
감독 : 히라마키 다이스케(平牧大輔)
캐릭터 디자인 : 야마자키 준(山崎 淳)
총 작화 감독 : 야마자키 준(山崎 淳)
                  마츠우라 마이(松浦麻衣)
                  스기타 마루미(杉田まるみ)
제작사 : 동화공방
장르 : 일상
방영 기간 : 2020. 01. 03. ~
횟수 : 1 쿨 예정(12화)

 

-스토리-

 어린 시절 캠핑장에서 별을 보던 '코노하타 미라'는 캠핑장을 조금 벗어난곳으로 별을 관찰하기 위해서 이동하는 남자아이를 보고 그 아이를 쫓아가는데 그곳에서 '코노하타 미라'는 남자아이에게 소행성과 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듣게 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되고 그 이후로 다시 남자아이를 볼 수 는 없었지만 '코노하타 미라'는 소행성과 별에 관련된 천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고 그렇게 고등학생이 되서 지학부에서 다시 어린시절 자신에게 소행성과 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해 준 남자아이를 만나는데 남자아이인줄만 알고 있던 기억 속의 남자아이는 '마나카 아오'라는 이름의 여자였고 둘은 지학부에서 의기투합해서 어린시절의 꿈이 었던 소행성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데...


-리뷰-

 2020년 1분기 작품인 '사랑하는 소행성'입니다. 올해에 처음 스타트를 끊은 애니이기도 하죠. 2020년도 아주 즐겁게 시작을 하게 해준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학부의 부원으로서 활동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4컷 만화라고 장르가 되어있기는 한데 이건 아무리 봐도 일상물이기 장르를 일상물이라고 적었답니다. 일상과 성장을 담은 스토리라고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순수했던 어린 시절에 꾼 꿈인 '소행성을 찾고 싶다'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주인공인 '미라'와 '아오'의 모습이 인상적이며 등장하는 서브 인물인 '이노세 마이(이노)', '사쿠라이 미카게(사쿠라)', '모리노 마리(먼로)'가 각자의 매력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마다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의 스토리를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작화나 연출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힘이 들어가 있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작화나 연출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나름 깔끔하고 힘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밤하늘을 바라보는 장면은 참 작화를 잘 뽑아냈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답니다.

 예전에 방영했던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에 성우들이 '사랑하는 소행성'에도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왠지 귀에 좀 익숙하다 싶었는데 조합이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의 성우들과 상당히 비슷해서 그렇게 느꼈던 거 같습니다. 작화의 느낌도 약간 닮은 느낌도 나기도 하고요 저는 현재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로 일상 물 그리고 성장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시 즐겁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랑하는 소행성 2차 P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