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아름다운 보석에 얽힌 미스터리! '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개인 리뷰!!!

반응형

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PV

 

-작품 정보-
원작 : 쓰지무라 나나코(辻󠄀村七子)
총감독, 캐릭터 디자인 : 콘도 나츠코(近藤奈都子)
미술 : 잇시키 미오(一色美緒)
색체 설계 : 우타가와 리츠코(歌川律子)
CG 프로듀서 : 칸바야시 노리카즈(神林憲和)  
보석 감수 : 쿠도 나오카즈(工藤直一)             
제작사 : 슈카
장르 : 미스터리
방영 기간 : 2020. 01. 09. ~
횟수 : 12화 예정

 

-스토리-

 정의감이 넘치는 주인공 '나카타 세기'는 어느 날 길거리에서 취객들과 시비가 붙은 외국인 '리처드 라나싱하 드부르피앙'를 취객들에게 도움을 주게 되고. '리처드 라나싱하 드부르 피앙'은 자신을 도와준 '나카타 세기'에게 자신의 명함을 주고 이 명함을 받은 '나카타 세기'는 자신의 외할머니가 고이 간직하고 있던 사연이 있는 핑크 사파이어를 '리처드'에게 감정을 부탁하게 되고....

 평범한 삶은 살아가던 '나카타 세기'는 '리처드'를 만나게 되고 그 만남은 세기의 일상을 크게 변화시키는데! 보석에 담긴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되는데 과연 '나카타 세기'와 '리처드'에게는 어떤 사건들이 일어날 것인지!!!

 

-리뷰-

 2020년 1분기 방영중인 '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입니다. 이름이 굉장히 긴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냥 저는 머리에 '리처드'정도로 인식을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두 주인공인 '나카타 세기'와 '리처드 라나싱하 드부르피앙'이 있는데 '나카타 세기'의 일본 이름은 '中田正義'로 나카타의 성을 제외하고 밑에 있는 '正義'의 경우에는 정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리처드 라나싱하 드부르피앙'은 그냥 이름이 너무 긴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리처드로 알고 있습니다.

 작품 자체가 굉장히 등장하는 두 명의 주인공이 상당히 미남형입니다. 그림체 자체도 상당히 수려한 편으로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BL적이 요소가 조금씩 가미가 되어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주인공중에 한 명인 '리처드'의 경우 상당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고 작품 내에서도 상당히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지만 본인은 잘생긴 사람들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는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뭐 잘생기면 보통 따라붙는 설정 중에 하나이다 보니 독특하지는 않습니다.

 작품은 하나의 보석과 그 의뢰인과 관련된 내용을 하나하나 풀어가는 스토리로 전개가 되고 있습니다. 딱히 스토리라인이 있다고 느껴지지는 않는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이며 연출적인 부분에서는 굉장히 알기 쉬운 연출을 고수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리처드'가 보석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낼 때는 다리를 꼬는 연출이 특히 쉬운 연출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작품이 막 깊이가 있거나 어려운 작품은 아닙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좋다고 생각하시면 좋은 작품입니다. 그림체가 수려해서 그림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보시지 않을까 싶은 작품이고요. 여성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미스터리의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보석상 리처드 씨의 수수께끼 감정 오프닝 풀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