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스트아크 발푸르기스 모코코, 섬의 마음 얻는 방법 총정리!!!

반응형

 오늘은 로스트아크의 섬 중에 하나인 발푸르기스 모코코와 섬의 마음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발푸르기스에서는 섬의 마음까지 얻는 다면 총 모코코 7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발푸르기스 모코코, 섬의 마음 얻는 방법 총정리!!!

 

대표이미지
대표이미지

발푸르기스 모코코 얻는 방법은?

 로스트아크를 하다 보면 참 뭔가를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물론 재미뿐 아니라 각종 이득까지 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모코코나 섬의 마음을 얻으려고 하죠! 오늘은 로헨델 근처에 있는 발푸르기스의 모코코와 섬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총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

 발푸르기스의 모코코의 위치입니다. 섬에서는 총 3개의 모코코를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3개 모두 공명의 노래의 별도의 과정은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쉽게 모코코 3개를 획득을 할 수 있습니다.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1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1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2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2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3
발푸르기스 모코코 위치3

 위의 3가지 이미지들처럼 아주 "난 모코코 나를 수집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게 자신의 존재를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3개를 습득하면 일단 발푸르기스 맵에서 습득을 할 수 있는 모코코는 모두 습득이 가능합니다.^^ 맵을 확대한 이미지에 가시면 아주 모코코가 잘 보입니다.

 

발푸르기스 섬의 마음 얻는 방법은?

 이제 중요한 발푸르기스의 섬의 마음을 획득을 해야 되는데요. 별 준비물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건 바로 "운"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발푸르기스의 방이라는 던전이 있는데요. 해당 던전의 보스몹이 랜덤으로 발푸르기스 섬의 마음을 줍니다... 랜덤... 아주 무섭죠.

발푸르기스의방
발푸르기스의방

 일단 던전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로헨델 근처에 있기에 템렙이 어느 정도 되기 때문에 혼자서 던전을 클리어하는데도 쉬운데 섬의 마음의 랜덤이니 그게 힘듭니다. 누구에게는 금방 다른 이 에게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말이죠.

발푸르기스의방모코코위치
발푸르기스의방모코코위치

 발푸르기스의 방의 모코코 위치입니다. 총 4개의 모코코를 습득을 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서 같이 습득을 하면 좋겠죠? 발푸르기스 섬에서 3개 던전에서 4개 총 7개의 모코코를 습득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위치를 통해서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게 모코코를 습득을 할 수 있습니다.

발푸르기스섬의마음
발푸르기스섬의마음

 보스를 잡으면 랜덤으로 주는 발푸르기스 섬의 마음입니다. ㅠ 저는 무려 1시 50분이나 걸렸는데요. 어떤 분은 5시간이 이상 걸리기도 하시더군요. 어떤분은 한 번에 얻기도 하시고요. 랜덤이니 마음 편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던전 클리어도 하다 보면 시간이 많이 단축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