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애니 리뷰] 김주임의 '헬싱 OVA' 주관리뷰!

반응형

[헬싱 OVA 2화 PV]

 

-작품 정보-


원작자 : 히라노 코우타
감독 : 토코로 토모카즈
제작사 : 사테라이트(1~4화), 매드하우스(5~8화), 그라피니카와 Kelmadick(9~10화)
장르 : 다크 판타지, 호러, 액션
제작기간 : 7년
횟수 : 10화


-스토리- 


 뱀파이어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영국의 왕립 국교 기사단 「헬싱 기관」의 뱀파이어 처리 전문가 '아카드'는 구울들이 득실대는 한 마을로 향하게 되고 그곳에서 흡혈귀에게 인질로 잡힌 여경 '세라스 빅토리아'를 만나게 되는데...

 

-리뷰-

 

 헬싱OVA입니다. 장르 자체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장르이지만 만약에 좋아하시는 장르이며 무조건 봐야 되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TV판으로 제작된 게 있기는 한데 워낙 못 만들어서 정확히는 중반과 후반을 말아먹어서 좀 흑역사여서 OVA를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원작도 동일한 연출을 해서 정말 작품성이나 재미 모두 잡은 케이스입니다.

[헬싱 OVA X PV]

 전체적으로 성우진이 주는 묵직함이 굉장합니다. 만화를 보며 상상했던 목소리가 그대로 나오니 이건 흥분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아카드'의 성우 '나카타 조지'님의 연기는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전 그래서 '나카타 조지'님하면 '아카드'가 생각납니다.

 이미 하나의 애니메이션이 아닌 하나의 예술작품이라고 생각을 하는 작품이라서 이런 장르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전 만화는 전권 소장중일 정도로 굉장히 아끼는 작품입니다. 작품에서 뭐하나 부족한 게 없는 작품이라는 게 나오기 거의 불가능한 건데 이 작품은 그것을 실제로 이뤄낸 케이스입니다. 불가능을 이뤄낸 작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