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애니 리뷰] 김주임의 '거친 계절의 소녀들이여' 주관리뷰!

반응형

 

 

거친 계절의 소녀들이여

 

-작품 정보-

원작자 : 오카다 마리
제작사 : Lay-duce
장르 : 학원, 군상극
방영 기간 : 2019. 07. 06. ~ 2019. 09. 21.
횟수 : 12화

 

-스토리-

 고등학교 문예부의 부원인 오노데라 카즈사, 스가와라 니이나, 스도 모모코, 소네자키 리카, 혼고 히토하의 청춘과 성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것"이라는 주제를 논하다. '성관계'와 관련된 내용이 나오고 이것을 바탕으로 여라가지 사건이 발생하며 소녀들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리뷰-

 이 작품은 처음에 그냥 접하게 됐는데 1화를 보고 나니 "이 작품은 2019년 3분기 최고의 작품이야!"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소녀들에 소녀들을 의한 소녀들을 위한 작품이라고 해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작품성이며 12화 만에 작품을 이렇게 스피드 있게 전개시키고 하지만 흐름이 이상해 지거나 재미가 떨어지지 않는 작품은 찾아보기 힘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작품 퀄리티가 굉장히 훌륭합니다. 호불호는 어느 정도 갈릴 수 있겠지만 대부분은 아마 충분히 재미있게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녀들의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보면 아빠미소가 절로 나오는 장면들도 많이 있고 누가나 겪었고 또한 겪을 사춘기에 대한 이야기를 참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공감대로는 아마 '사춘기'가 들어가기 때문에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성에 대한 주제를 솔직하고 담백하고 그리고 담담하게 표현해낸 작품선은 정말 작가가 굉장히 뛰어나다는 생각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작화도 아주 정성이 들어가 있으며 성우진이나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소네자키 리카가 너무 예뻐서 한동안 소네자키 리카에 푹 빠져있기도 했답니다. 또 OP,ED가 너무 좋았답니다. OP는 제가 좋아하는 'CHiCO with HoneyWorks'가 불러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한줄 평가-

사춘기 청춘 군상극 개전!!!!

반응형